쥬얼리 공식해체 “14년이라는 시간동안 보내준 사랑에 감사드린다”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5-01-07 1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쥬얼리, 사진|동아닷컴 DB

스타제국이 14년을 지속해 온 그룹 쥬얼리의 공식 해체를 선언했다.

스타제국은 7일 "2001년 3월 '사랑해'라는 곡으로 데뷔한 쥬얼리(Jewelry)가 2015년 1월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해체를 하게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스타제국은 "14년 이라는 긴 시간동안 쥬얼리와 쥬얼리의 음악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속계약기간이 만료된 하주연, 박세미는 스타제국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활동을 할 예정이며, 김예원은 스타제국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들은 "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 김예원, 박세미가 오랫만에 모여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쥬얼리의 마지막 화보는 인스타일 2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쥬얼리 신구멤버들의 의미있는 화보촬영 소식을 덧붙였다.

한편 2001년 데뷔한 쥬얼리는 2015년 1월 해체까지 정유진, 전은미, 이지현, 조민아, 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 박세미, 김예원 등이 멤버로 활동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2001년 3월 <사랑해>라는 곡으로 멋지게 데뷔한 쥬얼리[Jewelry]가 2015년 1월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해체를 하게되었습니다.

14년 이라는 긴 시간동안 쥬얼리와 쥬얼리의 음악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멋진 모습으로 활동할 쥬얼리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전속계약기간이 만료된 하주연, 박세미는 스타제국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활동을 할 예정이며, 김예원은 스타제국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 김예원, 박세미가 오랫만에 모여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쥬얼리의 마지막 화보는 인스타일 2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그 동안 쥬얼리를 사랑해주신 보석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