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조윤희 비하인드컷, 서인국과 꽃미모 발산

입력 2015-01-08 0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왕의 얼굴’ 조윤희 비하인드컷, 서인국과 꽃미모 발산

배우 조윤희와 서인국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포착됐다

.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KBS 2TV ‘왕의 얼굴’에 ‘김가희’ 역으로 출연 중인 조윤희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윤희는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옆에 자리한 서인국(광해 역)은 ‘브이’를 비롯한 발랄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컷에서 조윤희와 서인국은 비장함이 드러난 동작을 취했고, 배우 윤봉길(영신 역)도 합세해 ‘깨알 조합’을 탄생시켰다. 특히, 조윤희의 반전 매력이 돋보인다..

극중 조윤희는 전란 속에서 서인국의 조력자로 나섰고, 서로 힘을 합치며 함께 위기를 헤쳐나가고 있다. 지난 14회 방송에서도 두 사람은 의기투합했다. 작품 속 긴박하고 진지함과 또 다른 만큼 ‘왕의 얼굴’팀의 끈끈한 팀워크 역시 느낄 수 있다.

실제로 조윤희를 비롯한 배우들은 촬영장에서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활력소’ 역할을 해내고 있다. 최근 화제를 모은 ‘조선판 어벤져스’에 이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 짓게 만든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정쟁 속에서 끝내 왕으로 등극하는 광해의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담아낸 ‘감성팩션로맨스활극’.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