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첫 솔로 앨범 ‘BAS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입력 2015-01-08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샤이니 종현의 솔로 앨범 전곡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된다.

종현은 8일 네이버를 통해 첫 미니 앨범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비롯한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종현의 다채로운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오픈할 계획이다.

또한 종현은 8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MTOWN COEX ARTIUM(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취재진과 관객들을 대상으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BASE of JONGHYUN’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종현은 타이틀 곡‘Crazy(Guilty Pleasure)’를 포함한 주요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 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날 쇼케이스에는 종현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피처링한 랩퍼 아이언, 지난 7일 0시 선공개해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데자-부(Déjà-Boo)’의 공동 작곡 및 피처링에 참여한 힙합 뮤지션 자이언티(Zion.T)가 참석한다.

한편 종현은 오는 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종현의 첫 미니 앨범 ‘BASE’는 12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제공 | SM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