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박준형·장동민, ‘아빠 어디가’ 후속 ‘애니멀즈’ 출연 확정

입력 2015-01-09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장훈·박준형·장동민, ‘아빠 어디가’ 후속 ‘애니멀즈’ 출연 확정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새로운 조합이 기대되는 예능이 온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어디가?’의 후속인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이하 ‘애니멀즈’)에 서장훈, god 박준형, 개그맨 장동민의 출연이 확정됐다.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들을 담을 예정으로 이른바 ‘자립형 공동체 프로젝트’이다.

농구계 전설에서 예능계 공룡으로 도약하고 있는 서장훈,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설 캐릭터로 맹활약 중인 장동민, 그리고 god의 맏형인 ‘냉동인간’ 박준형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은 이번이 처음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기존에 본적 없는 새로운 포맷을 시도하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기대를 받는 만큼 새로운 모습 보여 드릴 예정”이라며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MBC는 캐스팅 소식과 함께 ‘애니멀즈’의 타이틀 로고를 함께 공개 했는데, 연두색을 포인트로 사용해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우측 상단에는 동물 발바닥 모양 이미지를 더해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색깔을 확실히 드러냈다.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 PD와 ‘무한도전’ 흥행 제조기로 잘 알려진 제영재 PD가 의기투합 하여,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애니멀즈’은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