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퀴’ 장수원, 미모의 여대생 여자친구… 나이차 무려 13살

입력 2015-01-10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근 열애사실이 공개된 장수원이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이번주 방송되는 ‘세바퀴-친구찾기’ 에서는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며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아나운서 이지연, 이지애, 김효진, 장수원, 등이 출연해 예능감을 발산했다.

최근 근황을 묻던 토크는 얼마 전 공개된 장수원의 열애사실에 집중됐다.

이날 녹화에서 신동엽은 “어떻게 공개연애까지 하게 됐냐”는 질문에 장수원은 “공개연애에 뜻이 없었는데 케이블 프로그램 출연 당시 녹화 중 잠시 휴식 후 들어가는 줄 알고 전현무가 사담으로 물어본 질문에 사귀는 여성이 있다며 솔직하게 답했고 이에 의도치 않게 공개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MC 신동엽은 “우리도 지금 녹화 끊어 갈테니 자연스럽게 얘기해보라”며 농담을 던졌다. 또 “나이차이가 몇 살이냐”고 묻는 출연자들의 질문에 장수원은 “사실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 13살 차이다”라고 밝혀 출연한 남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육중완은 “내가 13살 차이나는 여자와 사귀는 범죄자로 찍힐 거다”며 스스로 자책했고, 나머지 출연진들이 다 “맞는 얘기”라며 동조하는 모습을 보여 오히려 육중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로봇연기로 2014년을 뜨겁게 보낸 장수원이 출연하는 ‘세바퀴-친구찾기’ 는 10일(토) 밤 11시 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