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공식 포스터, 두 현빈 팔짱 낀 한지민 ‘계 탔네~’

입력 2015-01-12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빈, 한지민의 주연작 '하이드 지킬, 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가 공식 포스터를 12일 오전 공개했다.

이날 포스터는 '같은 듯 다른 한 남자와의 삼각로맨스'라는 문구를 시각적으로 완벽하게 담아내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치 다른 사람인 것처럼 전혀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두 명의 현빈과 그 사이에서 두 남자에게 팔짱을 끼고 있는 한지민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먼저 현빈은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수트로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인 구서진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여기에 날카로운 표정까지 더해져 현빈이 그려낼 '까칠 도도 나쁜 남자'의 매력이 무엇일지 기대감을 더한다.

반면 또 다른 현빈은 고개를 돌려 한지민을 바라보고 있다. 살짝 머금은 미소, 다정한 눈빛 등은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로빈'의 사랑꾼 면모를 남김없이 그려내며 여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두 남자를 사로잡은 한지민의 사랑스러운 미소 역시 시선을 잡아 끈다.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을 쥐락펴락하는 케미여왕 한지민의 매력발산을 예감할 수 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1월 21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