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엘(BTL), 홍콩 방문 공항-호텔 등 현지 팬들로 인산인해

입력 2015-01-12 11: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그룹 비티엘(BTL)이 홍콩을 마비시켰다.

최근 홍콩, 중국 등 아시아 각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비티엘(BTL)이 지난해 12월 31일 홍콩에서 진행한 공연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날 오랜만에 홍콩을 찾은 비티엘을 보기 위해 공항과 호텔 주변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지난 12월 31일 Sha Tin New Town Plaza(샤틴 뉴 타운 플라자)에서 진행된 비티엘의 공연에는 팬들은 물론 뉴 타운 플라자를 찾은 시민들까지 몰려 홍콩에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무대 위 파워 넘치는 비티엘의 모습뿐 아니라 팬들과 카운트다운을 하며 2015년을 함께 맞이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팬들을 향한 비티엘 멤버들의 애교와 새해를 맞이해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등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아울러 비티엘의 홍콩 비하인드 영상은 ‘SHOCKING THE LIMIT Vol 25 : BTL in HONG KONG 1탄’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돼 비티엘의 또 다른 매력이 기대되는 홍콩 비하인드 2번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남성 그룹 비티엘(BTL)은 새로운 앨범 준비와 함께 활발한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 비티엘 비하인드 영상 캡쳐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