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 윤보미-이다희 입소 사진보니 벌써 ‘군기 팍!’

입력 2015-01-12 15: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 보미-이다희 출처= MBC 제공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 보미-이다희 출처= MBC 제공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 윤보미-이다희 입소 사진보니 벌써 ‘군기 팍!’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의 입소 모습이 포착됐다.

캐스팅 단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MBC ‘일밤-진짜 사나이’가 ‘여군특집 시즌2’ 멤버들을 확정짓고 본격 훈련에 돌입했다.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개그우먼 안영미, 에이핑크의 윤보미, f(x)의 엠버와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 등 8명으로 구성 된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시즌2’멤버들은 12일 오전 육군 논산훈련소를 통해 입소했다.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시즌2’ 멤버들은 12일부터 4박5일 일정으로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입소 사진에는 8명의 멤버들이 긴장이 역력한 모습으로 교관들의 지시를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시즌2’의 연출을 맡은 김민종 PD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혹한기 서바이벌’의 콘셉트를 선언하며 “훈련 강도가 훨씬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 PD는 “시즌1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엄청난 훈련장소를 준비해 놓은 상태”라고 덧붙여 출연진을 긴장시키는 동시에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여군특집 시즌2’는 25일 첫 방송된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 입소 사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