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신년맞이 할인 등 이벤트 풍성

입력 2015-01-13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내걸고 고객을 맞는다.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았던 사람들이라면 평소 눈독을 들이던 제품을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겠다. 신상품을 50% 할인판매하는 레드페이스의 시즌마감세일 이벤트, 금액우대뿐만 아니라 마일리지 적립까지 혜택을 주는 아이더 ‘고객감사 페스티벌’, 르까프의 ‘스쿨백 체험단 이벤트’(큰 사진부터 시계방향). 사진제공|레드페이스·아이더·르까프

■ 이 기회에 ‘정우성 재킷’ 사볼까?

레드페이스, 2014년 신상 50% 할인판매
아이더·마무트·컬럼비아도 사은 이벤트
블랙야크는 獨 뮌헨 ISPO 홍보대사 모집


새해를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대거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감사 할인행사는 물론이고 체험단을 모집하거나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벤트는 평소 눈독을 들이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과연 어떤 이벤트들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레드페이스는 일찌감치 시즌 마감세일을 시작했다. 재킷, 팬츠, 티셔츠 등 다양한 신상품을 50% 할인판매한다.

눈길을 끄는 알짜제품은 일명 ‘정우성 다운재킷’으로 유명해진 ‘어드벤처 다운 하프재킷’과 ‘콘트라 캐논 다운 롱하프재킷’이다. 겨울 한파를 막아줄 보온·방풍기능은 물론 멋스러운 어반스타일을 지녀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다. 세련된 스타일의 연출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관심대상이다. 요즘 대세인 멀티기능성 아웃도어 부츠도 20% 할인판매한다.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콘트라 클래식 웜 부츠’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자체개발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해 방수·방풍은 물론 투습력까지 잡은 부츠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2월1일까지 금액우대와 마일리지 적립혜택을 동시에 주는 ‘2015 신년맞이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아이더 매장과 온라인 몰(www.eider.co.kr)에서 2014년 FW시즌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품목과 구매금액에 관계없이 1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마일리지 지급 혜택도 있다. 아이더 멤버십카드인 ‘플러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이월 및 특가제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코리아는 25일까지 신년맞이 선물증정 이벤트를 연다. 기존 마무트 멤버십 가입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고객도 혜택 대상이다. 20만원 이상 구매시 4만8000원 상당의 ‘바이탈 플리스 장갑’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마무트 기프트박스’에 포장해 신년선물의 의미를 더했다. 바이탈 플리스 장갑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낄 수 있는 남녀공용 보온장갑이다.

컬럼비아는 2014년 하반기 제품 구입시 30% 할인혜택을 준다. 물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스포츠브랜드 화승 르까프는 ‘2015 스쿨백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lecafclub)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개최한다. 르까프 블로그와 ‘서로이웃’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르까프 스쿨백’을 증정한다.


● 대학생 홍보대사·등산화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블랙야크는 2월5∼8일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아웃도어 박람회인 ISPO에서 블랙야크 홍보대사로 활동할 ‘야크리포터즈’를 모집한다. 대학생(휴학생 포함)으로 평소 SNS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리포터와 VJ로 나누어 각 1명씩 2명을 선발한다. 개별지원 또는 2인 1팀으로 지원할 수도 있다. 18일까지 모집한다.

레드페이스는 자사 등산화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진행한 다운재킷, 부츠체험단에 이은 세 번째 기획 이벤트다. 14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하며 블로거라면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f58)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에 선정된 사람에게는 신상품인 ‘콘트라 토르 미드 등산화’를 제공한다. 체험단은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진행한 뒤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