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일밤-‘애니멀즈’, 슈퍼주니어 은혁 출연 확정…환상 라인업 구축

입력 2015-01-13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은혁이 MBC ‘애니멀즈’의 출연을 확정했다.

13일 MBC 측은 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아빠 어디가’의 후속인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의 출연자로 은혁을 추가로 공개했다.

재치 있는 입담과 넘치는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은혁이 ‘애니멀즈’가 합류하게 되면서 MBC 일밤 첫 고정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앞서 공개 된 농구선수 서장훈, g.o.d박준형, 개그맨 장동민, M.I.B강남, 배우 조재윤, 곽동연 등의 화제만발 출연자들과의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이른바 ‘자립형 공동체 프로젝트’를 가진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또한,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 PD와 ‘무한도전’ 흥행 제조기로 잘 알려진 제영재 PD가 연출을 맡아 정통 다큐의 세심함과 예능 프로그램의 대중성을 동시에 지닌 프로그램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최고의 제작진과 개성 있는 출연진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동물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는 오는 25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