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잡는’ 이유리, ‘투명인간’서 4차원 엉뚱매력 폭발

입력 2015-01-13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의 두 번째 게스트 이유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4일 방송될 ‘투명인간’은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이유리의 모습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모았던 상황. 그런 가운데 대상 배우 이유리의 예능 완전 정복기가 예고돼 더욱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유리는 등장과 동시에 국민 MC 강호동을 쩔쩔 매게 하는 독특한 안부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해맑게 웃으며 강호동의 뒷덜미와 볼을 잡고 있는 이유리와 그녀의 이런 행동에 당황해하는 강호동의 표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유리와 강호동은 과거 SBS ‘X맨 일요일이 좋다’와 SBS ‘강심장’에 함께 출연했던 인연이 있어 두 사람의 찰떡호흡이 더욱 기되되는 상황이다. 강호동을 꼼짝달싹 못하게 한 이유리의 독특한 인사법 역시 그 당시의 사연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투명인간’의 한 관계자는 “활달한 성격의 이유리는 ‘투명인간’ 촬영을 통해 그동안 참아왔던 예능본색을 유감없이 발휘, 6MC들 마저도 감탄을 연발했을 정도”라며 “카메라가 꺼져있을 때도 MC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가는 등 촬영장에 활력소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고 전했다.

한편, ‘투명인간’은 고되고 지친 일상에 웃음을 잃어가는 직장인들을 위해 6명의 MC들과 일일게스트가 재밌는 투명인간 놀이를 통해 지루한 회사를 화끈한 놀이터로 만들어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MC들의 혼을 빼놓는 신흥 예능강자 이유리의 활약은 내일(14일) 밤 11시에 방송될 KBS ‘투명인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 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