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G.Soul), 데뷔앨범 타이틀곡 ‘You’ 티저 영상 공개 화제

입력 2015-01-14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가수 지소울(G.Soul)이 데뷔앨범 ‘Coming Home’의 타이틀 곡 ‘You’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자정 공개된 지소울(G.Soul)의 티저 영상은 스튜디오 안으로 걸어 들어온 지소울(G.Soul)이 외치는‘너’라는 한 소절이 울려 퍼지며 깊은 소울 감성을 표출하고 있다. 특히 지소울(G.Soul)의 데뷔앨범 ‘Coming Home’의 수록곡들과 타이틀곡 ‘You’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자정에 공개 될 예정이다.

지소울(G.Soul)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은 전곡 모두 G.Soul 의 경험에서 나온 진정성 있는 가사들로 최대한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 한 장르에 제한되고 싶지 않았던 지소울(G.Soul)의 목표대로 Pop, Soul, R&B, Deep House 등 많은 장르를 선보이며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띄고 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지소울(G.Soul)의 티저 영상은 JYP 공식 유투브(http://www.youtube.com/jypentertainment), G.Soul 공식 홈페이지(http://gsoul.jype.com), G.Soul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SoulOfficial)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출처 | JYP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