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록 록 듀오’ From The Airport, 타이틀곡 ‘Sight’ 뮤비 공개

입력 2015-01-14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렉트록 록 듀오 From The Airport가 타이틀곡 ‘Sigh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럭서스 뮤직은 14일 일렉트로 록 듀오 From The Airport가 SNS와 플럭서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9일 발매된 정규앨범 [You Could Imagine] 타이틀곡 ‘Sigh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Flying Walls’와 함께 더블타이틀곡으로 선정된 ‘Sight'는 선이 굵은 락과 스트레이트한 전자 음악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기타 멜로디의 키치함과 신스 베이스 라인의 융화 그리고 From The Airport 특유의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세련됨을 더한다.

메마르고 바쁜 삶 속, 각자의 한정되어 있는 시각 속에서 함께 마음의 눈을 열자는 메시지가 더욱 의미 있게 다가오는 노래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국 1세대 VJ인 VJ Youngshin, 밴드 버즈의 뮤직비디오와 독립영화 '돌아오는 길' 등을 제작한 재미교포 Steve Lee(스티브 리)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언뜻 얌전해 보이지만 잠재적인 에너지로 넘치는 From The Airport의 느낌을 살린 결과물이다.

'모던한 듯한 심플함이 지닌 무게를 선과 면을 이용해 보여주고 싶다'는 두 감독의 아이디어 구현을 위해 이번 뮤직비디오의 촬영은 특별히 여러 개의 LED 인스톨레이션 구조물을 설치한 세트에서 진행됐다.

특히 음악을 시각화한 선, 명동의 인파를 최소화시켜 표현한 점, 3차원 도형 꽃과 멤버들의 얼굴로 표현되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강렬한 기타 리프와 비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한편 ‘Sight’가 수록된 From The Airport 첫 정규 앨범 [You Could Imagine]은 음악을 듣는 이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생각의 폭을 넓혀줄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고자 하는 멤버들의 고민이 담긴 앨범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플럭서스 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