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장원 세이펜 영어 H’ 과정 보급

입력 2015-01-14 17: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 www.jangone.co.kr)이 영어 교과서의 문장과 단어를 토대로 말하기, 쓰기, 듣기, 읽기 등 4가지 주요 스킬 향상과 함께 매주 내신 대비 문제풀이를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영어 교재 ‘장원 세이펜 영어’의 H과정을 개발하고 보급을 시작했다.

H과정은 초등학교 과정을 마무리하고 중학교 과정을 대비하는 단계로 어휘폭발학습법, 단어연결법을 통해 단어가 저절로 문장이 되는 과정에서 말하기와 쓰기가 훈련된다. 특히 H과정은 G과정과 마찬가지로 매직워드플레이어(Magic word player)가 단어를 2번 반복 재생하는 사이에 소리와 뜻을 자연스럽게 외우도록 유도한다. 가상선생님이 문장 구조와 문법 해설을 음성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제별 어휘학습, 문장 만들기, 문법 익히기, 4스킬 훈련이 주요 학습 패턴인 ‘장원 세이펜 영어’는 전자펜과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초등학교 6년과 중학교 내신까지 아우르는 단어, 문장, 문법을 동시에 익힐 수 있도록 총 14과정의 개발이 단계별로 추진되고 있다.

아이들의 흥미 유발을 위해 쇼핑, 외식, 집안일, 가전제품, 위치 말하기, 도시여행 에피소드 등 실생활 중심의 주제와 생생한 현장 어휘들로 학습 콘텐츠를 구성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