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 20일 디지털 싱글 ‘그린라이트’로 발표…써니힐 주비 참여

입력 2015-01-15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라디(Ra.D)가 오는 20일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그린라이트 (Green Ligh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디는 14일 자신의 개인 블로그 (http://blog.naver.com/realcollabo/),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a.D1212), 멜론 아티스트 채널을 통해 써니힐 (SynnyHill)의 멤버 주비와 함께 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디와 주비는 피아노를 사이에 두고 다정한 눈빛과 표정으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다. 특히, ‘그린라이트’ 의 설렘과 달콤함을 포근한 분위기로 표현해 낸 두 주인공의 묘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또한, 라디는 블로그를 통해 “딸기가 들어간 팬케잌처럼 달달한 노래”라고 소개하며 다시 한 번 대중들을 사로잡을 러브송 탄생을 예고했다.

20일 선보일 신곡‘그린라이트’는 친구 사이가 연인으로 발전하기 전 단계에서 느끼는 남녀간의 알쏭달쏭하고 미묘한 감정을 표현한 곡. 써니힐의 멤버 ‘주비’는 이번 곡에 듀엣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를 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가사를 통해 남녀의 각기 다른 시선을 모두 느낄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라디는 그 동안 특유의 로맨틱한 보컬 감성으로 달콤한 사랑 노랫말을 표현한 ‘I’m in Love’, ‘고마워고마워’, ‘Couple Song’, ‘오랜만이죠 (Feat. 신지수)’ 등을 발표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소속사 로엔트리는 “이번 신곡 ’그린라이트는’ 러브송 대표 뮤지션 라디의 달콤한 감성을 기다려 온 많은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믿는다”며 “추운 겨울을 환하게 밝힐 ‘그린라이트’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라디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그린라이트 (Green Light)’의 음원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