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결혼 25주년 가족화보… 화기애애

입력 2015-01-15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운도 결혼 25주년 가족화보… 화기애애

트로트 황제 설운도 가족의 화기애애 홈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설운도와 아내 이수진 씨, 아들 루민은 여성지 우먼센스 신년호를 통해 결혼 25주년을 자축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루민은 아이돌 그룹 ‘엠파이어’의 메인보컬로 활동 중이다.

화보 속 설운도는 트로트 황제답게 미모의 아내 이수진을 사랑스럽게 리드해 포즈를 취했고, 아들 루민은 아버지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남다른 부자 사이를 자랑했다.

아내 이수진 씨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20대 때의 매끈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설운도도 나이를 잊은 아내의 아름다운 모습에 박수갈채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수진 씨는 1980년대 영화배우 출신으로 많은 인기를 누린바 있다. 현재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며, 이태원의 유명 레스토랑 ‘on21’도 운영 중이다.


설운도와 그의 가족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인생관, 가족 간의 사랑, 부부만의 교육철학 등에 대해 이야기 했다.

한편 우먼센스 신년호에는 설운도 가족의 화보 외에도 ‘이병헌 협박녀’ 이모 씨의 부모 심경 단독 인터뷰, 연예인 성매매 브로커 수첩 속 A급 리스트 공개, 엄친아 A군 19금 쇼킹과거 등 다양한 연예계 소식이 독점으로 담겨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우먼센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