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럭키백 15일부터 판매, ‘구입전 잠깐, 이 것만 확인하자’

입력 2015-01-15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스타벅스 이벤트 화면 캡처

'스타벅스 럭키백'

오늘(15일)부터 스타벅스 럭키백이 판매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2015 스타벅스 럭키백을 1만 5000세트를 준비, 15일부터 전국 670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날 스타벅스 매장 중 백화점, 마트 입점 매장 및 시즌 매장 등 60여개 매장은 해당 럭키백 행사에서 제외된다. 스타벅스 럭키백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럭키백 행사 제외 매장 목록을 미리 확인해 두고 매장을 방문해야 한다.

럭키백 행사 제외 매장은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와 해당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행사 제외 매장은 W-Mall 점과 신세계 영등포 B점 B2점, 명동 M-Plaza점, 목동이마트점, 신도림디큐브2F점, 신세계강남5층점, 타임스퀘어점.B2점, 코엑스몰점, 엔터식스점, 오션월드입구점, 현대목동점, 여주프리미엄점 등 총 60여개다.

매장별로 개점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방문할 매장의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매장의 오픈 시간을 미리 확인하는 것 또한 필요하다.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초 출시된 스타벅스 럭키백은 구매 후에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선물세트다. 올해는 청양의 해를 기념해 제작된 ‘청양 머그컵’을 비롯해 여러 가지 물품들이 담겨 있다.

특히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텀블러가 1개 이상 포함된 구성으로, 40여 가지 다양한 종류가 담겨있다. 또 1만 5000세트 중 500세트에는 특별한 선물이 담겨있다고 알려져 사람들은 ‘대박’을 기대한다.

럭키백 이벤트 실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