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이번에는 기리보이-기현과 신곡 ‘팔베개’…콜라보 열풍의 중심!

입력 2015-01-15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리보이, 소유, 기현

'소유'

15일 정오 소유X기리보이X기헌의 신곡 ‘팔베개’가 공개됐다.

이 곡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를 통해 발표된 곡으로 연습생 중 보컬파트 1위로 뽑힌 기현이 소유, 기리보이와 호흡을 맞췄다.

‘노머시’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2~6년의 세월동안 연습생으로 소속사에 몸 담은 12명이 매회 미션마다 순위를 부여받고 데뷔 여부를 결정짓는 프로그램이다. 케이윌, 씨스타,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이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힙합 보이그룹인 만큼 큰 기대속에 치열한 경쟁 중이다.

소유의 보컬로 시작되는 이 곡은 로맨틱하고 서정적인 분위기로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기리보이의 쫀득한 랩과 기현의 미성, 소유의 허스키 보이스가 안정감 있게 조화를 이뤘다. 소유는 앞서 정기고와 ‘썸’, 어반자카파와 ‘틈’을 발표하며 러브송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낸 만큼, 이번에도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으로 곡의 중심을 잡았다.

‘팔베개’는 가요계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곡. 사랑에 빠진 남녀의 설렘에 대해 ‘팔베개’라는 키워드로 표현했다. 소유와 기리보이, 기현 세 사람이 남녀의 마음을 감성적으로 표현하며 달달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한편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는 수요일 오후 11시에 엠넷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