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근황, 턱수염+초췌한 모습…도대체 어떻게 된거야?

입력 2015-01-15 2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홍철 근황.

노홍철 근황, 턱수염+초췌한 모습…도대체 어떻게 된거야?

노홍철 근황. 노홍철 근황. 노홍철 근황. 노홍철 근황. 노홍철 근황.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어 자숙 중인 노홍철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노홍철을 스페인 여행지에서 봤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노홍철은 수염은 덥수룩하게 자랐고, 전보다 살이 오른 모습으로 여행지를 촬영하며 돌아다니고 있다. 다소 수척한 모습이지만 여전히 밝은 미소가 시선을 모은다.

앞서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7일 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 인근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스마트 승용차를 운전하다 단속에 적발돼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후 노홍철과 오랫동안 MBC '무한도전'에 함께 출연한 박명수는 지난해 11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서 "마음이 안 좋다"며 "실수를 한 것은 사실이니 책임을 져야 하는 게 맞다"고 노홍철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이어 "노홍철의 빈자리가 큰 게 사실이지만 남은 사람들이 열심히 해서 최대한 티가 안 나게 할 수밖에 없다"며 "많은 분들께서 홍철이에게 반성할 시간을 주셨으면 좋겠다. 노홍철이 많이 반성하고 복귀한다면 그때는 받아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전했다.

노홍철 스페인 근황 소식에 네티즌들은 “노홍철 스페인 근황, 파이팅” “노홍철 스페인 근황, 복귀가 코앞이네” “노홍철 스페인 근황, 용서가 되겠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노홍철 근황. 노홍철 근황. 노홍철 근황. 노홍철 근황. 노홍철 근황. 사진=노홍철 근황.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