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지나가 인정한 칠성부대 최고 몸짱은 누구?!

입력 2015-01-16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옥의 혹한기 훈련을 마친 ‘진짜 사나이’들이 이번에는 칠성부대 최강 몸짱 되기에 나선다.

18일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혹한기 훈련을 마치자마자 칠성 최고의 몸짱을 찾는 선발대회에 참가하게 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파이터 김동현과 몸짱 분대장의 도움을 받아, 멤버들은 단시간에 근육을 키우기 위한 특급 노하우를 전수받아 식스팩 만들기에 도전했다.

최강 수색대대답게 엄청난 몸짱들만 모인 칠성부대 참가자들 앞에 특급 식스팩을 자랑하는 김동현도 긴장했을 정도였다.

특별 심사위원으로 자리를 빛낸 헬스트레이너 숀리는 “칠성부대 장병들의 몸매가 부럽다”고 칭찬하는가 하면 섹시 가수 지나는 참가자들의 몸에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할 정도로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

이병리그에 참가한 김동현과 육성재는 각각 파이터 퍼포먼스와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특별 심사위원들 공략에 나섰다.

한편, 입상을 포기한 서경석과 임형준은 이색 페인팅 포즈로 칠성부대 장병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또 용기 하나로 도전한 샘해밍턴은 포즈를 취하다가 바지가 찢어지는 굴욕을 맛보기도 했다.

칠성부대 최고의 몸짱은 18일 일요일 저녁 6시 15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 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