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화보 B컷 공개, 범접할 수 없는 ‘여배우 아우라’

입력 2015-01-17 12: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나무엑터스 페이스북

이윤지 화보 B컷 공개, 범접할 수 없는 ‘여배우 아우라’

배우 이윤지의 매혹적인 화보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오전, 이윤지의 소속사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배우 이윤지의 화보 촬영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사진 속 이윤지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소화하며 '파리지엔느'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B컷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여배우의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이윤지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농익은 눈빛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하고 있다.

이윤지는 현재 OCN 일요드라마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에서 ‘차도녀’ 심리학과 여교수 송선으로 변신, 기존과 차별화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온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과 더욱 깊어진 감정 연기는 극의 무게 중심을 이끌어나가며 새롭게 호평 받고 있다.

이윤지는 올해의 계획에 대해 “인생의 2막을 시작하고 싶다. 일에 있어서도 더욱 성숙해지고 싶고, 무엇보다 정서적으로도 한층 안정감 있고 성숙한 한 해를 보내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닥터 프로스트’ 같은 장르를 더 경험하고 싶다. 캐릭터로는 심리학자, 형사, 의사 등 전문직의 인물을 더 연기해보고 싶다. 직업과 캐릭터가 맞닿아 있는 인물이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며 다양한 작품에 도전하고 싶은 욕심도 내비쳤다.
한편, 이윤지의 열연이 돋보이는 OCN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