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왕눈이 안경에 안면홍조까지…‘섹시 아이콘’ 어디로?

입력 2015-01-19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영상 캡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배우 강예원이 충격적인 비주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예원은 지난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 출연했다. 그는 왕눈이 안경과 안면홍조를 적나라하게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예원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출연하기 전 입소를 앞두고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강예원의 지인들은 강예원에게 “눈 안 보이고 귀 안들리는 것 걱정된다”며 “고소공포증도 있지 않냐. 민낯 나오면 얼굴 빨개지는 건 어떻게 하냐”고 걱정을 늘어놨다.

지인들의 걱정에 강예원은 담담하게 “괜찮다”라고 안심시켰다.

하지만 이어서 왕눈이 안경을 쓰고 안면홍조가 찾아온 강예원의 본모습이 예고 영상에 드러났다.

입소 이후 부대에서 왕눈이 안경을 쓰고 민낯에 안면홍조가 적나라하게 드러난 강예원은 평소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정반대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한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는 강예원 외 안영미, 김지영, 박하선, 윤보미, 엠버, 이다희, 이지애 등이 출연한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의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여배우 맞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많이 다르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캐릭터 특이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