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유승옥, 위아래 댄스 섹시미 폭발…몸매 비결 공개 ‘주목’

입력 2015-01-19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유승옥 인스타그램

‘유승옥 위아래 댄스’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몸매 종결자로 출연해 남심을 흔든 모델 유승옥의 식단이 공개돼 화제다.

유승옥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양파 닭 가슴살 버섯 계란을 넣고 휘휘 볶아서 만든 맛난 나의 요리와 밤과 고구마 그리고 토마토쥬스까지 냠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언급한 재료들로 만든 음식들이 담겨 있다. 양적으로는 결코 적다할 수 없지만 포만감을 주는 단백질 위주의 식단이 유승옥의 완벽 볼륨 유지의 비밀이다.

앞서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로 탑5에 진출한 바 있다.

유승옥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스타킹’에 출연해 EXID의 ‘위아래’를 선보여 시청자와 출연진의 넋을 놓게 만들었다.

유승옥은 키 173cm, 몸무게 58kg, 가슴 35인치, 허리 23.5인치, 힙 둘레 36.5인치로 완벽한 사이즈를 자랑했다.

유승옥 위아래 몸매 비결 공개에 네티즌들은 “유승옥 위아래 몸매 비결, 대단하다”, “유승옥 위아래 몸매 비결, 노력이 만들어낸 환상 몸매구나”, “유승옥 위아래 몸매 비결, 신이 빚은 몸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