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예뻐’, 티저 영상 공개…오는 26일 첫 무대

입력 2015-01-19 15: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티저 영상 캡처

'인피니트H 예뻐'

인피니트H가 오는 26일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으로 컴백할 예정인 가운데 타이틀곡 ‘예뻐’의 티저 영상이 오늘(19일) 공개됐다.

인피니트H는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동우와 호야로 구성된 힙합 유닛이다. 이들은 지난 앨범 ‘플라이 하이’ 이후 2년만에 발표되는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의 타이틀곡 ‘예뻐’의 티저 영상을 19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인피니트H 예뻐 티저 영상에서는 평소 볼 수 없었던 동우와 호야의 장난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은 지난 앨범 ‘플라이 하이’의 연장선상에 있다. 동우와 호야의 전곡 랩 메이킹 등을 통해 참여도를 높이면서 2년 사이에 성장과 음악적인 욕심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너무 힘이 꽉 들어간 힙합이 아닌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를 유지해 평소 힙합을 가까이 하지 않았던 대중들도 같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이다”고 앨범의 대중성을 어필했다.

한편 인피니트H는 오는 26일 오후 7시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열리는 쇼케이스 ‘플라이 어게인’에서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