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섹시 여배우의 민낯 공개 ‘인간적이야’

입력 2015-01-19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진짜사나이 영상 캡처

'강예원 민낯'

배우 강예원이 민낯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 2탄에 출연하는 주인공들이 입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강예원이 지인들을 만나 입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지인들은 강예원에게 “눈 안 보이고 귀 안 들리는 게 걱정된다”며 “고소공포증도 있고 민낯이 나오면 얼굴이 빨개지는 건 어떻게 하냐”고 걱정스럽게 물었지만 강예원은 담담하게 “괜찮다”고 지인들을 안심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나온 예고 영상에서 강예원의 안면홍조 민낯이 공개됐다. 특히 커다란 돋보기안경과 함께 안면홍조 현상으로 얼굴이 붉어진 강예원의 반전 모습이 화제로 떠올랐다.

충격적인 비주얼의 강예원 모습과 함께 ‘본인이 괜찮다면 뭐...’라는 자막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시즌2에서는 김지영, 이지애,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에이핑크 윤보미, 에프엑스 엠버까지 8명의 여군 멤버들이 출연한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민낯에 네티즌들은 "강예원 민낯, 강예원 대단하네" "강예원 민낯, 입소 전 후 모습 완전 다르네" "강예원 민낯, 완전 안면홍조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는 강예원 외 안영미, 김지영, 박하선, 윤보미, 엠버, 이다희, 이지애 등이 출연한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의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민낯, 여배우 맞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민낯, 많이 다르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민낯, 캐릭터 특이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