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팜, 남성의 정력을 위한 맞춤형 비타민 ‘더스트롱포맨’ 출시

입력 2015-01-20 1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엠팜, 남성의 정력을 위한 맞춤형 비타민 ‘더스트롱포맨’ 출시

지엠팜(www.thegmpharm.co.kr) 에서는 성생활에서 보다 높은 만족을 원하는 남성, 격렬한 운동 후 빠른 회복을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더스트롱포맨’을 출시했다.

남성은 성관계나 운동을 할 때에도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소비한다. 이렇게 소비된 각각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해주기 위해서는 여러 종류의 건강기능식품들을 복용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지엠팜에서는 ‘더스트롱포맨’을 출시했다.

‘더스트롱포맨’에는 테스토스테론 생성에 도움을 주는 아연, 강력한 항산화제인 셀렌을 비롯하여 심장과 근육기능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 혈액순환을 돕는 비타민E가 고함량 들어있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제인 비타민C,코엔자임Q10 에너지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뼈 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D,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 등이 함유돼있다. 특히 성기능을 향상시킨다고 알려져 있는 ‘수퍼푸드’ 마카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PTP포장으로 일반 병에 담겨 있지 않아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휴대하여 섭취가능하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GMP인증시설에서 제조됐다.

지엠팜 관계자는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피곤함을 느끼고, 면역력이 떨어져 있는 남성, 임신을 준비 중이거나, 성생활에서 에너지를 증진시키고 싶은 남성,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남성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스트롱포맨’은 자사몰 지엠팜 (www.thegmpharm.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