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명예기자단 모여라

입력 2015-01-21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생활체육회, 내달1일까지 제4기 모집

국민생활체육회가 14일부터 2월1일까지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 30여 명을 모집한다.

올해 4기를 맞이하는 대학생 생활체육 명예기자단은 각종 생활체육대회를 취재하고 생활체육 현장의 미담사례를 수집해 국민생활체육회 SNS(블로그· 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해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는다.

국민생활체육회는 2월 중으로 명예기자단 선발을 완료할 예정이다. 선발된 명예기자는 10월말까지 8개월간 생활체육 현장소식을 전하는 통신원 역할을 하게 된다. 국민생활체육회의 월간 소식지 ‘생활체육 7330’에 사진을 제공하고 모니터링도 한다. 활발한 활동을 한 명예기자에게는 적정수준의 포상을 한다. 지속적인 활동을 한 명예기자를 대상으로 11월 중 수료식 및 우수명예기자 시상식을 개최한다.

운동과 건강, 생활체육 7330 캠페인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개인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학생이나 학보사 기자, 신문·광고·홍보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지원방법은 국민생활체육회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서와 활동계획서를 작성한 뒤 이메일(press@sportal.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국민생활체육회 홈페이지(www.sportal.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