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진영 비극적인 교통사고 비하인드컷…‘웃프네’

입력 2015-01-21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칠전팔기 구해라’ 진영 비극적인 교통사고 비하인드컷…‘웃프네’

Mnet ‘칠전팔기 구해라’ 2화에서 비극적인 대형사고로 강세찬(B1A4 진영)의 죽음을 암시하는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Mnet은 21일 오전 ‘칠전팔기 구해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2화에서 공개된 대형 사고씬 현장을 담은 사진으로, 사진 속 진영은 얼굴과 손에 피를 잔뜩 묻히고 아스팔트에 엎드려 있다. 진영은 무언가를 향해 두 손을 뻗고 있는데 그것이 다름 아닌 ‘미니 난로’ 여서 폭소를 자아낸다고.

‘칠전팔기 구해라’ 2화에서 구해라(민효린)와 강세찬(B1A4 진영)은 택시를 타고 함께 이동하다 사고를 당했다. 민효린은 전복된 차 안에서, 진영은 차 밖으로 튕겨나가 아스팔트에 누워 해라를 향해 절규하는 연기를 해야 했는데, 공교롭게도 영하를 밑도는 혹한의 날씨여서 배우들의 고생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다는 후문이다.

추운 날씨 체온 유지를 위해 담요를 덮고 미니 난로로 손을 녹이는 진영의 ‘웃픈’(웃기고 슬픈) 모습과, 웃음을 잃지 않고 스태프를 향해 장난을 치는 모습이 사랑스럽게 느껴진다고.

‘칠전팔기 구해라’ 제작진에 따르면 진영은 바쁜 해외스케줄을 소화하고 촬영장에 복귀해도 피곤한 내색 하나 없이 웃는 얼굴로 촬영에 임해 모든 스태프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뮤직드라마 특성상 드라마 촬영 외에도 노래와 춤 연습, 녹음 등 빡빡한 일정에도 특유의 해맑음으로 ‘촬영장 귀요미’로 등극했다.

세찬의 죽음을 암시하고, 세찬처럼 보이는 인물의 재 등장으로 반전을 예고한 ‘칠전팔기 구해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오는 23일에는 3화가 전파를 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