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투어익스프레스, 첼시 축구학교와 축구캠프 단독 실시

입력 2015-01-21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 첼시 축구학교(대표 정갑수)와 SM C&C투어익스프레스(대표 송경애)가 겨울 동계 유소년 축구캠프를 단독으로 개최한다.

이 행사는 유소년들에게 체계적인 축구교육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축구캠프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3박 4일의 일정으로 제주도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대상은 유소년 축구선수 혹은 선수의 꿈을 가진 만 8세 ~ 15세 유, 청소년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첼시축구학교에서 파견된 전문 코치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주최하여 축구꿈나무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캠프는 타 축구캠프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제주유나이티드와의 협업프로그램의 축구 클리닉, 제주유나이티드 유소년 팀과의 축구매치, SM C&C 송경애 사장의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제주도의 성산일출봉, 수목원 테마파크, 용두암 등 아름다운 명소를 둘러보고 코끼리랜드 및 승마를 체험하는 관광프로그램도 있어 축구와 함께 우정도 나누는 캠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첼시 축구학교 유소년 제주 축구 캠프 참가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 | SM C&C투어익스프레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