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촬영 현장 공개…‘로코킹’ 현빈의 사랑꾼 변신

입력 2015-01-21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하이드 지킬, 나′ 공식 페이스북

'하이드 지킬 나 현빈'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가 돌아온 ‘로코킹’ 현빈의 매력이 담긴 촬영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하이드 지킬, 나’ 촬영 중 한 장면으로 하얀 눈을 맞으며 슬픈 표정으로 걷고 있는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또 다른 게시물에는 “다정한 말투와 깜찍한 애교를 장착한 사랑꾼 현빈의 변신”이라는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이날 현빈은 극 중 착한 남자인 사랑꾼 로빈으로 분해 촬영을 진행했다. 다정한 말투와 깜찍한 애교를 장착한 현빈의 연기는 극 중 한지민이 연기하는 장하나를 위한 것이었다.

실제로 지난 15일 진행된 ‘하이드 지킬, 나’ 제작발표회에서 여자 주인공 장하나로 분한 한지민은 “현빈이 이중인격으로 나오는데 실제 현장에서도 두 명의 배우 같은 느낌이 난다. 현빈이 구서진으로 분할 때는 날카로워지고 로빈으로 변신할 때는 다정해지고 장난도 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서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라는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을 지닌 구서진(현빈)과 사랑에 빠진 장하나(한지민)의 달콤 발랄한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내용 기대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어떤 모습 보여줄까”,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