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꽃바지 입고 요가 중…‘이번에도 장인이 만든 옷?’

입력 2015-01-21 1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에이치이엔엠 제공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하이드 지킬, 나’에서 배우 현빈이 꽃바지를 입고 요가하는 모습이 사진에 찍혔다.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가 두 가지 인격을 가진 남자 구서진의 역할을 맡은 현빈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틸컷 속 현빈은 꽃과 나무들로 가득한 식물원에서 두 눈을 감은 채 요가와 명상을 하는 모습이다. 현빈은 가부좌를 틀고 앉아 명상을 하거나 두 손을 모으고 한족 다리를 들어올린 채 균형을 잡는 등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다.

특히 사진 속에서 현빈이 입은 화려한 꽃무늬 바지가 눈에 띈다. 현빈이 주연했던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장인이 한 땀 한 땀 수놓은’ 반짝이 트레이닝복을 입은 모습이 연상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내용 기대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어떤 모습 보여줄까”,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