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안영이는 잊어주세요’ …세련된 데일리룩 선봬

입력 2015-01-21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강소라가 ‘미생’에서 보여준 얌전한 오피스룩을 벗고 봄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화보를 공개했다.

강소라는 ‘앳스타일(@Star1)’ 2월호 앳코너의 화보를 통해 올 봄 데이트 패션으로 참고하면 좋을 법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했다. 화보 속 강소라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 중 한 컷에서 강소라는 도트무늬가 포인트인 블라우스에 각선미가 돋보이는 슬랙스와 스틸레토 힐을 매칭해 직장인의 데이트 룩을 선보이는 가 하면, 화려한 캐릭터 티셔츠에 블루팬츠를 입고 부드럽게 떨어지는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스타일링해 자유분방한 데일리 룩도 선보였다.

그리고 화이트 도트 블라우스에 네오프렌 스커트를 착용하고 있는 컷에서는 마치 남자친구와 통화를 하는 듯 놀란 표정을 지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독특한 네크라인의 스카이 블루 컬러배색이 들어간 화이트 셔츠와 함께 쇼츠를 착용해 남다른 다리길이를 강조했다.

화보에서 강소라가 착용한 의상 모두는 앳코너 제품으로 2월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앳코너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ㅣ 앳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