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방송 전부터 케미 기대…드라마 관심 UP

입력 2015-01-21 17: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에이치이앤엠 제공

출처= 에이치이앤엠 제공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배우 현빈의 드라마 복귀작 ‘하이드 지킬, 나’를 드디어 21일 첫 방송한다.

21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현빈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대한민국 로코킹 현빈과 사랑스러운 한지민의 만남은 드라마 제작 단계에서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이드 지킬, 나’에서 현빈은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호텔과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원더그룹 외아들 구서진으로, 한지민은 서진의 테마파크 전속 서커스단 단장이자 우리나라에 유일하게 남은 서커스단의 마지막 후예 장하나 역을 맡았다.

현빈과 한지민은 앞서 공개된 ‘지킬 하이드, 나’의 예고편을 통해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며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최강 비주얼 두 배우가 드라마 속에서 어떤 케미를 만들어나갈지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기대하는 모습이다.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내용 기대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어떤 모습 보여줄까”,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