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플라이 어게인’ 미리듣기 영상 공개 ‘유니크함으로 채워진 앨범’

입력 2015-01-22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H,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H가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자정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의 미리듣기 영상에는 힙합을 바탕으로 한 인피니트H만의 다양한 색깔이 묻어나는 곡들로 꽉 채워져 있다.

또한 트랙리스트를 통해 공개된 것처럼 월드 디제이 챔피언 DJ IT, 2015년 브랜뉴의 기대주 양다일, 힙합 불도저 스윙스와 샴페인, 1세대 R&B 보컬리스트 태완, 팬텀의 산체스와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의 류수정까지 다양한 피쳐링진이 모여 음악을 화려하게 수 놓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이현도와 브랜뉴 뮤직의 수장 라이머, 작년 최고의 음원 성적을 거둔 소유, 정기고의 ‘썸’을 작곡한 프로듀서 제피, 산이의 ‘아는사람 얘기’를 작곡한 원영헌, 동네형 콤비, 버벌진트의 ‘이게 사랑이 아니면’ 등을 만든 프로듀서 애스브라스가 앨범에 참여해 믿고 들을 수 있는 음악을 완성했다.

특히 타이틀 곡 ‘예뻐’는 짧은 미리듣기만으로도 단숨에 귀에 꽂히는 멜로디를 중심으로 그루브한 리듬이 히트를 예감케 한다. 그리고 전곡의 랩 메이킹을 동우와 호야가 직접 맡아 앨범의 참여도를 높여 미리 듣기 만으로도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힙합 음악의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인피니트H만의 유니크함에 집중한 앨범이다. 인피니트H가 가장 잘하고,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을 미니 앨범 7곡에 다양하게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트H의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은 오는 26일 0시 공개되며, 그날 오후 7시엔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