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포토]‘곰세마리’ 박준형-유리-곽동현, 팬더집사 삼총사

입력 2015-01-22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준형(왼쪽부터), 유리, 곽동현이 22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MBC신사옥에서 열린 MBC 일밤 ‘애니멀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MBC 일밤‘애니멀즈’의 ‘OK목장’은 ‘무한도전’ PD로 팬들에게 익숙한 제영재 PD가 연출을 맡아 동물과 인간의 ‘자연주의 공존 프로젝트’를 펼친다.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점은 애완동물이 아닌 야생동물과 함께 생활한다는 것. 출연진들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양, 당나귀, 돼지, 거위, 송아지, 염소, 그리고 타조 등 야생동물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동거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애니멀즈’ 측은 출연자 11인을 모두 공개했다. 프로그램에는 ‘홍일점’인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부터, 전 농구선수 서장훈, 그룹 MIB 멤버 강남, 그룹 god 멤버 박준형, 개그맨 장동민,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 배우 조재윤, 곽동연, 작곡가 돈스파이크, 가수 윤도현, 김준현까지 다양한 직업군의 출연진이 함께 한다.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는 ‘자립형 공동체 프로젝트’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이다.

‘일밤’이 ‘아빠 어디가’의 후속으로 선보이는 ‘애니멀즈’는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