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日 솔로 싱글 ‘R.O.S.E’ 3월 발매…다양한 감성과 매력

입력 2015-01-22 1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영,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PM 우영의 일본 솔로 싱글 앨범 ‘R.O.S.E’가 3월 4일 발매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우영의 일본 솔로 싱글 앨범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발매 소식을 알렸다.

우영의 첫 일본 솔로 싱글 'R.O.S.E'는 자켓이미지, 뮤직비디오 등 모든 컨셉을 우영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 했으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R.O.S.E’를 포함 총 4곡의 자작곡이 담길 예정이다.

그루브와 펑키한 요소가 담긴 타이틀 곡 ‘R.O.S.E’와 팬들을 위해 만든 발라드 곡 ‘Happy Birthday’, 그리고 ‘COCKTAIL’, ’I know your shirts’등 우영의 섬세한 감성과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앨범 자켓의 'R.O.S.E' 로고는 ‘R’은 꽃을 보호하는 온실, ‘O’는 꽃, ‘S’는 줄기, ‘E’는 화분을 의미하며, 미술에도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공부해온 우영이 직접 디자인했다.

또 총 9회로 예정된 ‘WOOYOUNG Japan Premium Showcase Tour 2015 ‘R.O.S.E’’는 수용인원을 훨씬 넘어서는 응모수를 기록하며 전석 매진 되어, 우영의 일본 솔로 활동 시작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PM은 28일 일본에서 9번째 싱글 ‘Guilty Love’를 발매할 예정이며 우영은 2월 19일부터 나고야, 오사카, 도쿄 등 3개 도시 9회 솔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