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26일 더블 타이틀곡 ‘추운 비’ 기습공개…‘첫 마이너 발라드’

입력 2015-01-23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미닛,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트

2월 컴백을 선언한 그룹 포미닛이 오는 26일 새 음반 첫 번째 타이틀 곡 ‘추운 비’를 발표한다.

포미닛은 23일 오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감각적인 슬로우 모션이 등장하는 '주사위 티저'를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짧은 스팟 영상으로 공개된 포미닛의 주사위 티저는 흑백화면 속에서 힘차게 굴러가는 세 개의 주사위가 슬로우 모션 화면으로 공개돼 긴장감을 더한다. 이윽고 한 데 모인 주사위는 각각 1, 2, 6이라는 숫자에서 멈춰 포미닛이 선보일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이 오는 1월 26일 선공개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포미닛의 첫 번째 더블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추운 비’는 작곡가 손영진, 조성호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포미닛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마이너풍의 발라드 타이틀 곡이다.

특히 섬세한 감성과 가슴저리는 보이스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포미닛은 ‘추운 비’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여성미와 아티스트적 성장을 극대화 해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당초 포미닛은 오는 2월 더욱 강렬한 카리스마와 포미닛의 강한 색깔을 업그레이드한 콘셉트로의 귀환을 알린 바 있다. 여기에 특히 더블 타이틀곡 결정으로 음반 준비 전반에 힘을 더한 포미닛의 첫 발라드 타이틀곡 '추운 비'의 기습 공개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승부하겠다는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현재 포미닛은 올 2월로 예정된 컴백을 앞두고 멤버들은 물론 스태프들이 한데 뭉쳐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