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신곡 ‘드라마(DRAMA)’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5-01-23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인뮤지스, 사진|스타제국

나인뮤지스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드라마(DRAMA)’의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나인뮤지스는 나인뮤지스의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신곡 ‘드라마’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나인뮤지스는 섹시미가 돋보이는 안무와 멤버들의 능청 연기로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는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불금춤’이라고 명명한 포인트 안무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의 연출은 나인뮤지스의 ‘와일드’, ‘건’, ‘글루’를 작업했던 이사강 감독이 맡았으며, 사랑에 빠지면 평범한 일상도 드라마틱하게 느껴지는 심리를 표현했다.

레드 벨벳 커튼 사이에서 극강의 미모를 뽐내며 자신들의 사연을 풀어놓듯 노래를 부르는 멤버들의 모습과 능청스러운 표정연기로 각각 사랑에 빠진 여자와 그녀를 지지, 혹은 말리는 친구들로 변해 능청스러우면서도 과장된 연기를 보여줘 마치 한편의 재밌는 뮤지컬의 느낌을 자아낸다.

한편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성공리에 마친 나인뮤지스는 KBS2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 27일 SBS MTV '더 쇼'를 통해 ‘드라마’의 컴백 무대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gn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