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송재호-진지희, 졸업식 현장 공개… 눈물 ‘왈칵’

입력 2015-01-23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띠과외’ 송재호와 진지희가 SNS과외 종료와 함께 가슴 뜨거운 감동의 졸업식을 가졌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2회에서는 60세 나이차를 뛰어넘고 진정한 사제지간으로 거듭난 39토끼 송재호와 99토끼 진지희의 마지막 수업과 졸업식 현장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을 앞둔 ‘띠과외’ 측은 송재호와 진지희의 졸업식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에는 송재호의 들뜬 듯한 표정부터 졸업을 맞이한다는 사실이 감격스러운 듯 울컥한 표정까지 담겨 있어 졸업식이 어떻게 진행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송재호는 졸업가운에 학사모를 착용했고, 환하게 웃으며 졸업장을 수여 받고 있다. 졸업장을 건네는 진지희의 표정에서는 39토끼에 대한 애정이 묻어 나와 훈훈했던 두 사람의 지난 과외를 떠올리게 만든다.

또한 졸업가운에 어울리지 않는 목장갑을 착용한 송재호의 언밸런스한 코디가 눈길을 끈다. 그 동안 ‘띠과외’를 통해 배움에 ‘나이’는 중요치 않다는 것을 증명해 온 송재호는 졸업식에서 직접 ‘나이타파’라고 적힌 송판 격파를 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졸업식이 끝나갈 즈음에 송재호와 진지희는 그 동안의 추억을 떠올렸고 인터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도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보냈다.

한편, ‘띠과외’는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재형&송가연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오늘(금) 밤 10에 MBC에서 방송.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