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맞아? 성숙+매혹, ‘파격 변신’

입력 2015-01-25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미닛 맞아? 성숙+매혹, ‘파격 변신’

걸그룹 포미닛이 성숙하고 매혹적인 여인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포미닛은 2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더블 타이틀 곡 ‘추운 비’의 멤버 별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깜짝 공개해 내일 첫 선을 보이는 발라드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포미닛은 발라드 타이틀 ‘추운 비’의 감성에 걸맞는 성숙한 여성미를 중심으로 우수에 찬 눈빛과 표정을 선보이며 몽환적인 ‘비주얼 변신’에 나섰다.

특유의 카리스마는 그대로 옮긴 한편 앞서 포미닛이 구축해 온 화려한 퍼포먼스 걸그룹의 이미지와는 차별화 되는 여성적인 반전 매력을 어필,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눈을 사로잡는 개성넘치는 패션으로 포미닛의 스타일리시함을 또 한 번 과시, 케이팝 걸그룹을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를 선보이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야외 촬영으로 진행된 ‘추운 비’의 뮤직비디오 감성 스틸컷이 미리 공개되자 26일로 음원 공개를 하루 앞둔 상황에서 포미닛의 첫 발라드 타이틀 ‘추운 비’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추운 비'는 메인보컬 허가윤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을 중심으로 멤버 각자의 보컬적 매력이 더해졌고, 퍼포머를 넘어 아티스트로 변신에 나선 포미닛의 자신감 넘치는 변신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오는 26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포미닛의 첫 번째 더블 타이틀곡 ‘추운 비’는 포미닛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시도하는 마이너 풍 발라드 타이틀 곡. 앞서 공개된 오디오 티저와 영상티저를 통해 허가윤의 가슴저린 미성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라인이 공개되며 발매 전부터 벌써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얻고 있는 곡이다.

가슴 아픈 이별의 마음을 차가운 빗방울에 비유한 감성적 가사가 인상적인 '추운 비'는 26일 정오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