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지바고’, 연예인 백옥피부의 비결…‘신데렐라’ 주사 파헤친다

입력 2015-01-26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닥터 지바고’, 연예인 백옥피부의 비결…‘신데렐라’ 주사 파헤친다

연예인 백옥피부의 비결로 알려져 있는 ‘꿈의 주사’에 대한 비밀이 공개된다.

최근 병원에선 유명 연예인들도 맞고 있다는 소문과 함께 항산화 영양주사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늘 피곤에 시달려 원기를 회복하고 싶은 직장인이나 하얀 피부를 원하는 젊은 여성들이 주요 고객층이다. 영양주사는 ‘백옥 주사’, ‘신데렐라 주사’, ‘칵테일 주사’ 등 종류도 다양하다.

항산화 영양 주사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닥터 지바고’의 MC, 가수 김완선과 가정의학과 박용우 박사가 직접 나섰다. 항산화 주사를 맞은 김완선과 박용우의 항산화 능력은 과연 올라갔을까?

뿐만 아니라 김완선과 박용우는 직접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노화방지 운동법도 소개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100세의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전국의 장수왕들이 총집합해 자신만의 항산화 비법을 공개한다. 이들이 즐겨먹은 항산화성분이 풍부한 식품들은 무엇이었을까.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장수의 비결, 항산화의 알짜배기 정보는 오는 26일 월요일 오후 7시 20분 채널A ‘닥터 지바고’에서 공개된다.

한편, 채널A ‘닥터 지바고’는 실험과 검증, 전문가의 이야기를 통해 건강과 관련된 소문들의 진실과 이면을 낱낱이 공개, 정확한 건강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