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오연서, ‘빛나거나’ 본방사수 독려 비하인드컷 공개

입력 2015-01-27 1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장혁과 오연서가 현장에서 촬영한 본방 사수 독려 비하인드 컷을 공개 했다.

27일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측은 장혁과오연서의 다정한 분위기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 된 사진 속 장혁과 오연서는 나란히 앉아 환한 미소로 손가락 브이(V)를 하며 카메라를 응시하며 흡사 형제 같은 모습으로 폭풍 케미를 자아내며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특히, 공개 된 비하인드 컷은 청해 상단을 세트를 배경으로 촬영 한 것으로, 지난 3회 말미에 방송 된 4회 예고편에서 다시는 안 볼 것처럼 싸우던 두 사람이 다정한 포즈로 폭풍 케미를 선보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청해 상단을 배경으로 장혁과 오연서가 싸우게 된 사연은 오늘 방송 될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밝혀질 것으로 알려져, 오늘 방송 될 드라마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배가 시키고 있다.

한편,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지난 26일 방송 된 3회부터 전개가 급 물살을 타게 되면서 자체 시청률을 연일 경신하며 월화 드라마 중에서 유일한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다.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