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서 주니어 급소 가격 눈길

입력 2015-01-27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송하윤이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에서‘주니어 순결 테러범’으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27일 JYP 픽쳐스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감독 박병환/작가 김은영)가 청 방송됐다. 이번 드라마에서 초절정 긍정녀 ‘주인형’역을 맡은 송하윤은 극중 수많은 관중 속에서 인기 아이돌 Jr.(주니어)에게 넘어지며 그의 급소를 가격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주인형(송하윤 분)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GOT(지오티)가 학교를 방문한 것을 보고 그들을 가까이 보기 위해 수많은 학생들 사이를 파고 들었다. 평소 GOT(지오티)의 멤버 주니어(Jr.(주니어) 분)의 열혈 팬이었던 인형은 그를 코 앞에서 보게 되자 두 손을 모으고 반달 눈웃음을 선보였다.

하지만 인형은 갑자기 자신의 앞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미소년 4인방(JB, 마크, 영재, 잭슨 분)의 장난에 떠밀려 휘청거렸다. 이때 중심을 잡으려 팔을 휘두르다 가까이 서 있던 주니어의 급소를 치며 의도치 않게 순결 테러범(?)이 되어 버렸다.

인기 아이돌 GOT의 멤버 주니어의 급소를 치는 사상 초유의 사고를 일으킨 인형의 모습은 순식간에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와 ‘무개념 테러녀’, ‘쭈꾸미 주제에’라는 댓글과 함께 GOT 팬덤의 공공의 적으로 떠올라 눈길을 끌었다.

한편‘드림나이트’ 1회에서는 주니어의 순결테러와 함께 하루를 정신 없이 보낸 초절정 긍정녀 주인형이 다음날 아침 정체불명 미소년 4인방과 함께 한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이 그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한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고품격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 매주 화, 목 12시에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 중국에서는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