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동해&은혁, 일본 오리콘 위클리 DVD 음악 차트 1위

입력 2015-01-28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슈퍼주니어 동해&은혁이 일본 오리콘 위클리 DVD 음악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21일 현지 발매된 슈퍼주니어 동해&은혁의 ‘SUPER JUNIOR DONGHAE & EUNHYUK LIVE DVD “SUPER JUNIOR D&E THE 1st JAPAN TOUR” ‘는 오리콘 데일리 DVD 음악 차트 1위에 이어 위클리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오리콘 위클리 Blu-ray 음악 차트 2위를 차지해 슈퍼주니어 동해&은혁의 일본 내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슈퍼주니어 동해&은혁이 오리콘 위클리 차트 정상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첫 투어 라이브 DVD로 정상에 오른 만큼 앞으로 일본에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번 DVD에는 지난해 총 10만 관객을 열광시키며 성황리에 펼쳐진 슈퍼주니어 동해&은혁의 일본 첫 단독 투어 ‘SUPER JUNIOR D&E THE 1st JAPAN TOUR 2014’ 가운데 도쿄 니혼부도칸에서 열린 피날레 공연 실황을 수록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동해&은혁은 오는 4월 3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를 시작으로 일본 두 번째 투어 ‘SUPER JUNIOR D&E THE 2nd JAPAN TOUR 2015’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4개 도시에서 총 9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 SM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