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메모리 선공개, 17년 동안 함께해 준 고맙고 소중한 팬들을 위한 노래 ‘기대’

입력 2015-01-29 1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신컴엔터테인먼트

'신화 메모리 선공개'

아이돌그룹 신화가 1년 9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신화는 내달 3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차트를 통해 ‘메모리(Memory)’를 선공개한다. 정규앨범은 내달 말을 앞두고 있다.

신화 메모리 선공개에 대해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신화의 선공개곡 ‘메모리’는 지난 17년 동안 그룹 신화와 함께해 준 고맙고 소중한 팬들에게 바치는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오랜만에 그룹 신화의 컴백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깜짝 선물과도 같은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2월 3일 선공개되는 그룹 신화의 신곡 ‘메모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화 선공개곡 ‘메모리’는 그룹 V.O.S의 보컬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으로 구성된 실력파 작곡팀 e.one이 참여한 감성 팝 발라드 곡이다.

앞서 신화는 지난 2013년 정규 11집 타이틀 곡 ‘디스 러브(This Love)’로 트렌디한 멜로디와 국내 최초로 보깅댄스를 도입하며 새로운 시도를 한 바 있다.

신화 메모리 선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화 메모리 선공개, 너무 기대된다 꼭 들어야지”, “신화 메모리 선공개, 빨리 듣고 싶다”, “신화 메모리 선공개, 다시 한 번 신화 창조를 만들어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