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비하인드컷, PD-FD 총출동 해 아이 달래기

입력 2015-01-29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밤-애니멀즈’의 코너 ‘유치원에 간 강아지’(이하 ‘유∙간∙지’)팀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일밤-애니멀즈’ 측은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촬영에서는 서장훈 등 초보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돌보느라 진땀을 뺐죠. 제작진도 마찬가지였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유∙간∙지’의 첫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 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지난 주 귀요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귀여운 어린이 출연자들과 그들을 다정한 눈빛으로 돌보는 제작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무한 긍정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안윤석 어린이의 모습과 이미 두 아이의 아빠인 김현철PD의 능숙한 아이 달래기가 눈에 띈다.

또한, 조성운 어린이의 콧물을 닦아주는 황채영 작가의 맨발이 ‘유∙간∙지’ 제작진들의 배려와 당황스러움을 동시에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유∙간∙지’는 전 농구선수 서장훈, 작∙편곡가 돈스파이크, M.I.B강남이 유치원 교사로 변신해 6명의 아이들과 6마리의 강아지를 돌보며 일어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일밤’의 새 예능인 ‘애니멀즈’의 세 개의 코너 중 하나이다.

한편, 본격 동물 공존 예능 MBC’애니멀즈’는 오는 2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 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