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로맨틱 러브 부스 오픈

입력 2015-02-01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롯데월드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가 있는 2월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만든 그림자를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로맨틱 러브 부스’를 운영한다.

‘로맨틱 러브 부스’는 가로, 세로가 각각 2.5m인 초대형 액자로 꾸며진 상자 안에 들어가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강한 사랑이 가득 담긴 실루엣을 만들고, 그 실루엣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다.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개인 핸드폰이나 카메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14일까지는 즉석 사진 인화 이벤트도 무료로 진행한다.

한편, 롯데 월드 어드벤처는 8일까지 자유이용권 할인과 아메리카노 2잔을 선물로 증정하는 커플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9일부터 밸런타인데이인 14일까지는 2인 자유이용권과 로맨틱한 커플 선물을 함께 증정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월 한 달간 ‘G마켓이 함께하는 총 5000만원 쇼핑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 혹은 즉석 경품으로 5100명을 대상으로 G마켓 G캐시를 증정한다. 즉석 경품 이벤트는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