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솔로 앨범 발매일 16일 확정 ‘니엘만의 음악 들려준다’

입력 2015-02-02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니엘, 사진|TOP미디어어

틴탑의 니엘이 솔로 앨범의 공식 타이틀 로고를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니엘은 2일 자정 틴탑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의 공식 타이틀 로고 ‘oNIELy’(온니엘)의 공개를 공개하며 음원, 음반 발매일을 2월 16일로 예고했다.

공개된 니엘의 타이틀 로고 ‘oNIELy’은 ‘ONLY’와 ‘NIEL’의 영문을 합쳐놓은 타이포그라피로 ‘오직 니엘만이 들려주고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특히 타이틀 로고에서 눈길을 끄는 니엘의 이니셜 ‘N’은 숫자 ‘1’과 나침반 바늘로 디자인되어 있어 니엘의 음악적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니엘의 공식 타이틀 로고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솔로 데뷔 디데이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는 타이머의 등장으로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데뷔 6년차인 틴탑의 니엘은 그룹 내 메인 보컬로서 그 동안 ‘불후의 명곡’ 무대로 대중들에게 솔로로서의 가능성과 역량을 보여왔으며, 최근에는 Mnet ‘4가지쇼’를 통해 첫 선보인 자작곡 ‘아포가토’로 아티스트적인 면모까지 과시해 솔로 데뷔에 관한 관심을 높였다.

한편 니엘은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