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메이비 웨딩화보 공개, 윤상현♥메이비 촬영 내내 손 꼭 잡은 채…

입력 2015-02-03 22: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윤상현과 가수 메이비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지 마리끌레르는 3일 윤상현과 메이비의 허니문을 대신해 떠난 하와이에서의 달콤한 신혼여행 모습을 담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윤상현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메이비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서로 눈빛만 봐도 웃음이 나는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두 손을 꼭 잡고 해변가를 걷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메이비는 플라워 레이스 미니드레스에 화려한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담아냈고, 윤상현은 화이트 수트에 자카드 슬립온을 매치해 한층 더 세련된 웨딩화보를 완성했다.

윤상현은 인터뷰를 통해 “뭐든 천천히, 느리게 하는 걸 좋아하지만 내 사람을 알아차리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다”며 메이비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이에 메이비는 “이 사람이 내게 와줘서 감사하다”는 말로 대답을 대신했다.

특히 두 사람은 운명, 인연이라는 게 있는지 잘 모르겠다는 말을 하면서도, 촬영 내내 꼭 잡은 두 손을 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어 촬영 관계자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상현과 메이비는 오는 8일 워커힐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리끌레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