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2’ 김영철, 입소 전 모습 공개…“군대 얼마나 추울까”

입력 2015-02-10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2’ 김영철, 입소 전 모습 공개…“군대 얼마나 추울까”

개그맨 김영철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 사나이2) 촬영을 위해 ‘스포츠 머리’로 이발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영철은 1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얼마나 추울까? 군대는… ‘진짜 사나이’ 촬영 가는 날, 마지막 인사”라며 “SBS 라디오 팀 앞에서 마지막 인사. 잘 다녀올게요 안 다치고 무사히. 아 입이 안 다물어져. 큰일났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짧은 헤어스타일로 경례를 하는 김영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실제 입대를 앞둔 군인의 모습이지만,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하다. 김영철은 이날 임원희, 샘 킴(요리사), 김승현(전 농구선수), 이규한. 정겨운, 강인(슈퍼주니어), 슬리피(언터쳐블), 샘 오취리, 영민과 광민(보이프렌드) 등과 강원도 춘천의 102 보충대로 입소한다.

또 앞서 이들은 지난달 30일 서울지방병무청에서 신체검사를 받고, 제작진으로부터 입소와 관련한 주의사항들을 전해들었다. 제작진은 “‘진짜 사나이’ 새롭게 재정비한 만큼 달라진 ‘진짜 사나이’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진짜 사나이2’는 여군특집2가 끝나고 오는 3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